본문 바로가기
REE's coffee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아직도 안 마셔봤나요?

by 버닝리 2024. 2. 7.
반응형

 스타벅스를 가게 되면 오늘의 커피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늘의 커피가 무엇인지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제가 추천하고 싶은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를 추천합니다. 오늘의 커피의 가격과 장점과 단점까지 모두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예쁜 스타벅스 카페
스타벅스 카페

반응형

1. 오늘의 커피란?

많은 분들이 사랑하며 이용하는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음료가 있는데요. 그중에 보통 손이 잘 가지 않는 오늘의 커피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의 커피의 가격은 2024년 기준 4200원인데요. 아메리카노가 4500원인 것을 생각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커피가 저렴한 커피이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보다 좋지 않은 커피라는 생각을 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오늘의 커피는 저렴한 커피가 아니라 에스프레소로 만드는 아메리카노와 달리 브루잉을 해서 내린 드립커피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사색에 잠긴 남자
스타벅스에서

2. 오늘의 커피의 특징

오늘의 커피는 매일 같은 원두를 사용하는 아메리카노와 달리 오늘의 커피는 매주 다른 블랜딩으로 그때그때 다른 맛과 향미를 제공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만드는 대부분의 블랜딩이 순환되며 제공되기에 더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의 특성상 고소하고 쓴 맛이 강하다면 오늘의 커피는 드립커피의 특성을 잘 가지고 있어서 부드러운 맛을 나타내며 원두의 산미도  오늘의 커피에서 아메리카노보다 잘 느낄 수 있다는  장점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커피는 브루잉 커피라는 특성 때문에 혹여나 미리 내려놓은 커피가 모두 소진이 되고 나면 아메리카노보다 주문 후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긴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매일 제공하는 정해진 양의 원두가 모두소진되면 오늘의 커피는 맛볼 수가 없습니다

728x90

마치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스타벅스의 오늘의 커피를 알아보았는데요. 스타벅스에서 다양한 맛을 제공하는 오늘의 커피는
아메리카노보다 산미와 향미를 좀 더 느낄 수 있다는 점에 굉장한 장점을 가진 커피라고 생각이 됩니다. 또한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좀 더 저렴하는 장점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비교적 긴 기다려야 하는 시간과 재료 소진 시 맛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는 가성비와 풍성함이 있는 오늘의 커피 정말 매력적이지 않은가요?
 오늘도 스타벅스에서 제공되는 오늘의 커피가 어떤 원두로 제공되었는지 살펴보는 재미와 그때그때 달라지는 오늘의 커피의 맛과 향의 즐거움을 여러분도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